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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M 운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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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M 운영

요구 분석에서 모니터링까지 전반적인 CRM 운영 서비스 제공

유지보수 신청

운영 고도화

향후 확장방안을 고려한 시스템 구축으로 CRM 운영 고도화 지원

CRM 고도화

  • CRM 기반 마련
    고객 통합
    DB 구축
    • DB 표준화 및 통합 관리
    • DB 정확도 개선
    • DB 활용 방안 수립
    • 활용 가능 DB 확보

    RED-CRM
    [CDI], [통합고객관리]

  • CRM 역량 강화
    고객 정보 축적 및
    활용 강화
    • 고객 세분화 모델 개발
    • 세분화 고객별 CRM 캠페인
    • 멤버십 제도 업그레이드
    • VIP 고객 CEM 서비스 확대
    • CRM 시스템 인프라 확장

    RED-CRM
    [캠페인 관리], [멤버십 관리]

  • CRM 고도화
    분석, 접점 서비스
    고도화
    • 지사 및 접점 CRM 활성화
    • 빅데이터 기반(BI) 활용

    RED-CRM
    [설문조사], 상용 OLAP 연계

고객관계관리(CRM) 운영 전략 수립 및 수행/평가 (지속)

VOC 고도화

  • STT
    (Speech To Text)

  • TA
    (Text Analysis)

빅테이터 연계 고도화

  • RED-VOC
  • 통합고객 DB

고객 데이터를 통한
마케팅 활용 고도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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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D-CRM

유지보수

CRM 시스템 유지보수 전담팀 및 전문 시스템을 활용한 유지보수 및 기능 개선 서비스 제공

  • 고객사
    장애 발견
    장비결함 발견
    개선 요청사항 발견
    CSR등록 or 전화요청
    (제안사 유지보수 시스템)
  • 유지보수 전담조직
    유형 진단
    단순처리 수행
    고객사 방문 처리
    정기 방문 예방 처리
  • 기능장애
    지정 담당자 통보
    하자 처리 수행
  • 고객사
    조치 내용 확인
  • 레드소프트
    하자보수 이력 대장 기록
장비장애
협력 업체 통보
공조체제로 해결

고객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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