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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D-AI

머신러닝 기반의 분석 및 예측정보를 통해 CRM 운영성과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.

RED-AI는 LTV(고객생애가치)를 고려한 여러 분석모델을 직관적인 시각화 차트와 함께 제공합니다.

LTV 관점의 분석모델

이미지
CRM 운영전략 분석메뉴 분석모델
잠재고객 구매유도 구매고객전환 (Lead Generation) 로지스틱 회귀분석
로열티 향상 파일럿 캠페인 A/B테스트 (X 검정)
캠페인 반응여부 예측 의사결정트리 / SVM / 랜덤 포레스트
캠페인 비용관리 다중 선형 회귀분석
고객세분화 (고객/매장 Segmentation) K-평균 군집화 / RFM
맞춤형 캠페인 우수고객전환 로지스틱 회귀분석
상품추천 Association Rule
Win Back 이탈고객전환 (Churn Management) 로지스틱 회귀분석

RED-CRM과 결합한
다양한 시각화

  • Tableau

  • R

  • Vue.j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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